본문 바로가기

세계여행/12 뉴욕

세렌디피티3. 딜런스캔디바

파오슈와츠에서 한참 구경하고

 

근처에있는 블루밍데일스 백화점에 갔다

구경하러 간건아니고 뭐 살게있어서 간건데

생각보다 별로여서 금방 나왔음.

 

1층에있는 고객센터에 가서 여권제시하고 할인쿠폰 달라그러면 아저씨가 웃으면서 건네주심.

10%할인가능.

모든거 다 할인되는건 아니구 화장품 뭐 이런건 제외.

 

 

 

코치나 마이클코어스 토리버치. 다 입점되있긴하지만

 

백화점 입점매장보다는 따로 나와있는 코치나 마이클코어스 매장에 물건이 더 많아서.. 백화점 10%할인 혜택은 못봤음 ㅠㅠ

 

 

 

 

 

그다음 찾아간 세렌디피티3

 

영화에서 나왔던 곳이라 관광객 엄청많고 줄 많이서야하는

 

커어다란~프로즌핫초코를 먹을수 있는곳.

 

 

 

 

조잡하고 뭔가 어수선한 내부 ㅋㅋㅋㅋ

 

그냥 일반 커피숍같을꺼라 생각하고 찾았는데 역시 못찾고지나침..

지도상으로 분명 있어야할곳에 없는거야 -_-;;;

 

내가갔을땐 잠깐 기다리고 들어갈수 있었다.

 

몇명왔냐길래.. ㅠㅠ

 

혼자에요 ㅠㅠ

 

그랬더니

 

접수(?)받는 카운터 직원이

 

쉬즈싱글.. 이라고 옆에 사람한테 말하는데

 

그 어감이 너무 좋아서

 

싱글~싱글~싱글 계속 머리속에 남더라는 ㅋ

 

 

뉴욕가서 어감좋았던 말 딱 두개가 생각나네.

 

쉬즈 싱글~ 이거랑

 

심바. <-- 라이언킹 인형팔던 언니가 한말.

 

 

 

 

 

가게가 그리 넓은편이 아니라

 

1인용 정말 작은 테이블로 코너 모서리!!! 에 안내받고 앉음

 

매우 뻘쭘해.

뻘쭘해 죽겠어... ㅠㅠ

 

뭐 시킬래 하고 메뉴주는데

메뉴 판독만 한시간 걸릴기세

 

메뉴판 진짜커~!! 글씨도 요란해서 알아보기가...

그래서 그냥

 

프로즌핫초코~!!

 

 

 

 

 

 

우왕 대박~~~

 

차가운 핫초코 .. 음.... 핫초코인데 차갑게 얼음이랑 같이 갈아낸것에다가 위에 생크림올리고

초코렛가루뿌려준건데

와 대박 맛있어..

빨대로 빨아먹으면 맨밑에 가라앉은부분부터 빨려올라와서 약간 달게 느껴지므로

왠만하면 숟가락으로 떠먹는걸 추천

 

근데 숟가락이 작아서 하루왠종일 퍼먹어야 할듯 ㅋㅋㅋ

 

세금포함 9.74불

(팁 별도 ㅋ )

 

 

 

 

밑에 흐른 이거 먹어도 되는거야???

 

 

생각보다 너무 맛있어서 연신 빨아먹다보니.

 

 

 

 

이렇게되었음.

 

결국 위에 생크림은 다 남김.

혼자먹기는 양이 많다던데

난 다 먹음 -_-;;;;

 

 

 

 

 

 

다먹고나서 나와서 사진찍은 매장입구.

 

어떤사람이 후기 남긴글중에

잘못보면 옷집같아서 잘 못찾을수도있다... 라는 코멘트를 봤는데

와 딱맞아 ㅋㅋㅋㅋ

 

이 길가에 대부분 옷집이나 이런 샵들이있는 거리라서

나도 첨에 사람들 없고 줄 안서잇고 그래서 이 앞을 두번이나 그냥 지나쳤다는....

절대 커피숍같은 분위기 아니니까 주의해서 찾아봐야해요~~~~

 

 

 

 

 

이거봐.

 

사람없으면 옷집같지..

 

난 첨에 간판 찾았을때도..

 

"어? 뭐야... 여기 옷집도 같이하나???"" 했었다는...

 

다먹고 나오니까 앞에 사람들 막 줄서있고.. 대기자 명단에 이름올려놓고 앞에 벤치에서 기다리고 있더라..

날도 더운데...

고생이많네~~

근데 그렇게 해서라도 꼭 먹어봐야해 이건~

 

 

 

 

 

뭔가 먹었으니 또 뭔가 구경하면서 돌아다녀야 한다.

 

세렌디피티에서 그리멀지않은 (같은블럭 코너에 위치)

딜런스캔디바

 

 

 

헉 여기도팔어

 

가격보니 4달러

ㅋㅋㅋㅋ

 

1센트 싸게삼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요 이틀사이에 하도 사탕캔디장난감을 많이본터라

여기는 약간 시들 하더라는 ...

 

 

 

 

 

동전지갑. 필통. 슬리퍼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거 쿠키

 

예쁘고 멋지긴하지만.. 맛..맛은??!!!!

 

 

 

 

 

와..애들 좋아하겠다~~~

 

 

 

 

 

 

저거 떼다가 애들방에 달아주고싶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딜런스캔디바 계단.

 

계단도 사탕모양이 가득~~

 

 

 

 

 

 

흑모양 사탕인가 초코렛인가..?

 

 

 

 

 

 

예쁘다~

 

이거 하나씩 사서 돌려도 됐을텐데 ㅎ

왜 이땐 예뻐서 살생각을 못했지..

나의 눈높이가 너무 많은 상품을 본 탓에 무얼봐도 그냥 그래보이는 현상...이 생겼던듯

 

지금보니 예쁘네 -_-;

 

 

 

 

 

파티~

 

 

 

 

 

 

어딜가나 다 있는 무게달아서 파는 사탕

 

 

 

 

 

플라스틱에 고무재질의 무늬가 붙어있는 컵

 

예쁘다~

 

 

 

 

 

 

풍선 와방크게 불어질거같이 생긴 껌

 

 

 

 

 

스키틀즈 사워

 

나 사워 좋아하는데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이히~~~~~ +_+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싸다면 사입히고 싶었어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완전 셔보이는거

 

이 씨리즈로 하나 사왔는데

하나도 안시고 맛없어

 

 

 

 

 

 

사워 디퍼라고 써있는거보니까

 

가루인듯.

 

사탕에 찍어먹으면 포장지에 서있는 쟤처럼 얼굴 저렇게되나?

 

궁금하네

 

ㅎㅎ

 

 

 

 

아무튼 파오슈와츠 추천 세렌디피티3의 프로즌핫초코도 추천 (혼자가서 먹어야 할지라도~ ㅋㅋ )

 

 

'세계여행 > 12 뉴욕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첼시마켓  (6) 2012.07.11
유니온스퀘어 그린마켓  (1) 2012.07.11
머레이베이글, 미트패킹디스트릭트  (0) 2012.07.11
▶ 셋째날 일정 요약 ◀  (0) 2012.07.11
루즈벨트아일랜드 트램  (0) 2012.07.10
장난감 공장 FAO 슈와츠  (6) 2012.07.10
윌리엄스 소노마  (2) 2012.07.09
뉴욕의 홀푸드 마켓  (2) 2012.07.09
사라베스  (4) 2012.07.09
허쉬스초코렛,쥬니어스,쉑쉑버거  (0) 2012.07.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