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세계여행/12 뉴욕

윌리엄스 소노마

홀푸드마켓 다 구경하고 바로 위에있는 윌리엄스소노마 구경하러~!

 

 

 

주방용품 파는곳인데. 럭셔리한곳.~

 

 

 

 

와플기계 완전 다양하고 견고하고 예뻐보여...

 

 

 

 

이부분에서 난 눈돌아가~~

 

울나라에는 없는 노르딕팬이 가득~~~ !!!  +_+

 

계속 만지작 거리다가 결국 호박머핀노르딕팬 하나 델꾸왔다~ ㅎㅎㅎ

 

 

 

 

스타워즈~~ 베이킹컵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스타워즈~~  쿠키커터

 

리얼 간지작살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거 다 설탕들이야~~~~ 와~~ 멋져~~ 대단해~~~ 최고~~~ 다 사고싶어~~~

 

근데 사면 쓸데없을거같아~~~~~~

 

 

 

 

 

요것도 바닐라엑스트렉~~~~ 

 

 

 

 

이건 모 블로그에서 봤던 바닐라빈페이스트~~~ 최고~~

사올까 했는데

 

이거 관련한 레시피를 아는게 없으므로.. 패스~

 

 

 

 

 

이그릇 참 탐났다.. 너무예뻐서 열번은 만져본듯..

 

 

 

 

테이블보도 네츄럴한게

딱 내 취향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어쩜 디피도 이렇게 예쁘게 해놨는지...

 

 

 

 

세일 대박 핸드휘핑기 ~

 

사고싶었는데 이거사면 도란스의 압박 ㅋㅋㅋ 네모콘센트 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피의 매운맛을 보여주마~!!

 

경숙언니 생각났음 ㅋㅋ

 

 

 

 

 

나 소금에 관심많은데 ㅋ

 

 

 

 

 

계량컵과 스패츌라~

 

 

 

 

요거 아스크림 만드는 미니미니 기계(?) 는 아니고 미니미니 도구....

 

 

 

 

 

그 아스크림만드는데 필요한 갖가지 부자재들...

 

 

 

 

 

컵 씻는건데 넘 고급스럽고

손잡이에 윌리엄스 소노마라고 써있어서 하나 사옴.

근데 보관에 에로사항이!!! 걸어놓는것도 없구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고무장갑인데 완전 두꺼워.... 구멍나도록 쓰려면 십년은 쓸듯.. ㅋ

 

 

 

 

저 아래 쓰래기통 참 탐나던데...

 

 

 

 

핸드로션도 팔구~

 

 

 

 

팝업 스폰지 ㅋ

 

부피가 작지만 물묻히면 팍 늘어남 ㅋㅋ

 

 

 

 

 

위기의 주부들에 나왔던 회전식 양념통

 

그럴싸해~ 있어보여~ 럭셔리~

 

 

 

 

 

스댕 조리도구

 

살림오래하다보니 스댕이 진리 ㅋㅋ

 

 

 

거품기~

 

울집 거품기 꼬졌는데.. 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실리콘 조리도구들...

 

예뿌다~~

 

 

 

 

멋스럽지만 실용적이지는 않아보이는 뒤집개 ㅋㅋㅋ

 

 

 

 

헐 이 사진 왜 누워있지? ㅋㅋㅋㅋ

 

이것은 냄비계의종결자 동냄비

난 세상에 르쿠르제 휘슬러 뭐 이런거보다 비싼냄비가 있는줄 몰랐다 ㅋㅋㅋ

근데 이건 그 차원을 뛰어넘는..

 

아..윤정언니가 동냄비에 꽂히지 않음을 다행스럽게 생각해야지 ㅋㅋ

안그럼 기둥뿌리 뽑힐뻔..

 

 

 

 

 

이거슨 동냄비의 가격

 

아 지금보니 뭐 대박비싼건 아니네.. 그냥 비싼편..

 

 

 

 

무겁긴 정말 무겁던데... 동냄비에 빠진사람들은 헤어나오지 못한다더라..

 

 

 

 

 

헐... 나 동냄비 좀 미워하는듯.

 

이 사진도 누움 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입구 셋팅.

 

여기 너무좋앙~~

 

 

 

 

잼 안흘리고 잘 담을수 있는 깔때기

 

 

 

 

 

갖가지 베이킹 팬들~

 

 

 

 

오븐장갑 & 앞치마.

 

오븐장갑은 하나 사왔는데 정말 두껍고 정말 커서 왕 실용적~

오븐에 집어넣어도 하나도 안뜨겁고 최고 굳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내사랑 키치니들~~~

 

 

 

 

유리보울 정말 탐난다 ... ㅠㅠ

 

울나라엔 왜 없는거야 키친에이드.. 유리볼..

 

 

 

 

 

유명한 가전속에 전시되어있는 울나라의 휴롬~!!!

 

아 자랑스러워라...

나의 휴롬사랑은 뉴욕에서도.. 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사탕 & 커피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렌탈콩.

 

예전에 누가 렌탈콩 먹는거보고 궁금했는데 ㅎ

요기서 만나네~

 

 

'

 

우앙~

 

미니파이 메이커 ~

 

 

 

 

 

그 그릇 예뻐서 또 찍어왔나보다.. -_-;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전체적인 모습.

 

참 사람도 없고 구경하기 좋구.. 사진 막찍어도 뭐라 안하고...

 

노르딕팬이랑 주방장갑. 딸기꼭지 따는거 유리컵씻는거 사구 계산할때 계산할때 인자하게 생기신 아줌마가

 

뭐라고 뭐라고 물어보시는거다

 

머리속에서 잠시 해석하는사이.

 

오케이 노 ~  이러더니  포장을 왕 튼튼하게 해주시는거다 ㅋ

 

해석이 끝난 시점에서는 이미 아줌마 포장 하고 계심..

 

해석요약: 이지역에 사는사람이세요?

내가 대답안하니까 자기스스로 대답하고 포장 잘해주심 ㅋㅋㅋㅋ

이동네 사람이면 그냥 봉투에만 담아주시는듯

 

 

 

 

 

이 건물 지하에 홀푸드마켓과 1층에 윌리엄스 소노마가 있습니다~~

 

 

* 2012.6.27~7.3 in New York

* 모든사진은 ONLY 리싸이즈만 (포토샵도 없고.. 귀찮아....)

* 사진기는 sony nex-5n - 16mm렌즈 (탁월한선택. 내 5D가져갔음 무거워서 버렸을지도...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