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본여행/오키나와

[2013 오키나와] 오키나와 항공권예약

 

 

 

항공권을 저렴하게 예약하는 방법은 무조건 타이밍이다.

 

갈 곳과 날짜를 정한다음 매일매일 타이밍을 보고 캐치하는게 중요한것같다.

 

나는 여행을 많이 가보진 않았지만, 몇번 가본 경험상. 그러하다 -_-;;;

 

내가 직장생활을 하지 않고 시간이 여유로운 사람이었다면, 물론 이보다 더 저렴한 표를 구할 수 있었겠지만.

 

시간에 매여 사는 직장인의 스케쥴과 저렴한 항공권 스케쥴이 맞을 확율은 그다지 높지 않다.

 

그러므로 우리 직장인들은. 그 둘을 절충하는 사이에서 적정선의 항공권이 나타났을때 빠르게 캐치하는 센스가 필요하다.

 

 

 

2월18일까지 없던 항공권이

2월19일 업데이트 되었다.

 

그래서 바로 캐치하였다.

 

 

 

이번여행은 결혼 10주년 여행으로

진에어의 오키나와 특가항공권 가격으로

우리 네 가족이 모두 떠날수 있게 되었다!

 

네 가족이 다같이 떠나는건 언제 또 기약 할수있을지 모르겠다 -_-;;